성공적인 병·의원 개원을 위한 '프라이빗 세미나' 개최 (2017.11.02 조선일보)

최고관리자 0 1,069 2017.11.02 20:34

에스앤제이스페이스, 성공적인 병·의원 개원을 위한 '프라이빗 세미나' 개최

입력 : 2017.11.02 16:42


의료 및 가정용 헬스케어 제품 전문회사인 ㈜에스앤제이스페이스(S&J SPACE)는 오는 19일 서울 강남구 청담동 제일정형외과병원 14층 VIP 라운지에서 병·의원 개원 예정 의사들을 대상으로 “S&J 프라이빗(Private) 개원 세미나”를 개최한다고 2일 밝혔다.

/에스앤제이스페이스 제공


이번 세미나는 실제 개원을 준비하고 있는 의사들에게 실질적인 도움과 정보를 제공하기 위해 참석자와 각 분야별 전문가들이 일대일 상담하는 형식으로 진행된다. 상담의 원활한 진행을 위해 참석자 수를 제한해 소규모로 개최한다.

최근 개원 경쟁이 갈수록 심해지면서 준비 없이 개원을 했다가는 개원 자금을 날릴 뿐만 아니라 회복할 수 없는 치명상을 입을 수 있도 있기 때문에 개원에 필요한 자금 마련과 입지 선정, 의료 장비 선정, 마케팅, 직원 채용에 따르는 노무 및 세무, 각종 ·인허가 등 병원 경영 전반에 대해 상담해 준다고 회사 측은 밝혔다.

㈜에스엔제이스페이스의 이종일 대표는 “우리 회사는 실제로 병원을 개원했고 직접 경영을 했던 전문가들로 이뤄진 회사라는 장점을 가졌다"며 "개원의들에게 개원부터 병원 경영에 이르는 전반적인 상담이 가능하다”고 밝혔다. 이어 "개원은 원장이 어떤 선택을 하느냐에 따라 성공 여부가 결정되므로, 그 선택이 최고의 선택이 될 수 있도록 최상의 선택지를 제공하는 것이 컨설팅 목표"라고 덧붙였다.

세미나는 개원 예정의라면 누구나 참석 가능하지만 세미나 특성상 선착순 15명의 소수 인원에게만 참석 기회가 제공된다. 100%사전 예약으로만 참가신청을 받으며, 참가비는 무료이다. 참가 신청은 홈페이지 등을 통해 가능하다.
  • Copyright ⓒ 조선일보 & Chosun.com

 

 

 

기사원본보기
 

 

Comments